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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LINC+사업단 서류 일정> 05.20. 일정 변경
* 과제계획서 : 3/16(월) ~ 5/28(목) : 교수님 서명 후 PDF 업로드 *05/20 일정변경
* 중간보고서 : 5/18(월) ~ 6/05(금) : 교수님 서명 후 PDF 업로드 *05/20 일정변경
* 최종보고서&만족도설문지 : 6/15(월) ~ 26(금) : 교수님 서명 후 PDF 업로드
* 서류마감
- 구매요청서 : 6/26(금) *05/20 일정변경
- 회의비 : 6/19(금) *05/20 일정변경
* 물품구매, 회의비 신청 시작 : 3/30(월)부터
* 계좌이체 불가능, 한 업체 단체 분할결제 불가능
* 학생 개인이 비용을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 물품제작 신청서 온라인 제출 또는 법인카드를 대여하여 비용을 집행하는 것입니다.
먼저 사용한 비용은 절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착불 배송비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물품 제작 신청시, 유의바랍니다.(추가안내)
* 과제계획서 제출 시 서명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추가안내)
* 본 일정의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이번학기의 경우 비대면 수업으로 인하여 일정이 유동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첨부파일과 홈페이지 페이지 별 상던 <공지 사항>을 확인 후 과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