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산학연협력학생포털센터 소개교육지원창업지원기업지원커뮤니티
메인메뉴 바로가기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보안체크중...  
연세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ㆍL2M창업교육지원센터
LOGIN
아래로
처음으로
커뮤니티
공지사항
PRINT

2022
09.06

img
2022-2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사항(세부운영지침 및 서식모음 첨부)
분류 : 캡스톤디자인  No. 483   등록일 : 2022.09.06   작성자 : 김*화
    1196
첨부파일
내려받기 >

<2022-2학기 캡스톤디자인 일정>

 

 -2022.09.26. 기준 세부운영지침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서류 별 제출기한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과제계획서

9/26() ~ 10/7()

추가제출 10/14(금) 마감 


물품구매회의비 신청 시작

09.26()부터 


-


중간보고서

10/31() ~ 11/4()


-


구매요청서 서류 마감

12/9() 


회의비 서류 마감

12/02()


최종보고서&만족도설문지

12/12() ~ 12/23()




[제출서류 관련 사항]

캡스톤디자인 서식 파일 위치 : 해당 게시글 첨부 or  LINC+사업단홈페이지 [캡스톤디자인-온라인학업관리-알림사항] 

과제계획서, 중간보고서, 최종보고서는 교수님 서명(도장) 후 스캔본 홈페이지 업로드

   과제계획서 제출 시, 참여학생 명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부득이하게 서명 취합이 어려울 시, 팀장이 전원 기재 가능)


[활동비용 관련 사항]

* 계좌이체 불가능, 하나의 업체/단체에서 분할결제 불가능(필요시, 반드시 사업단과 협의 필요)

* 학생 개인이 비용을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 물품제작 신청서 온라인 제출 또는 법인카드를 대여하여 학교를 통해 비용을 집행하는 것입니다.

먼저 학생 사비로 결제한 비용은 사후 비용청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 회의비 지원 안내 LINC+사업단홈페이지 [캡스톤디자인 - 온라인 학업관리 - 알림사항 - 회의비 사용 방법 안내]

* 착불 배송비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기타] 

* 첨부파일(2022-2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사항.pdf)을 꼭 숙지 후 시행바랍니다.

* 본 일정의 변경 시LINC+사업단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SMS를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이번학기도 비대면 수업으로 인하여 일정이 유동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첨부파일과 홈페이지 페이지 별 상단 [공지 사항]을 확인 후 과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22-2학기 캡스톤디자인 담당자 김향화 (033-760-5115 / yonhh2002@yonsei.ac.kr)

 

2023학년도 4차산업 드론3종 자격증 교..
2022-1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사항
    이전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