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캡스톤디자인] - [캡스톤디자인 안내] - [알림사항] -
[홈페이지 사용, 일정 안내] >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 후 시행바랍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LINC+사업단 서류 일정>
* 과제계획서 : 3/15(월) ~ 4/30(금)
* 중간보고서 : 4/19(월) ~ 30(금)
* 최종보고서&만족도설문지 : 6/14(월) ~ 30(수)
* 서류마감
- 구매요청서 : 6/11(금)
- 회의비 : 6/4(금)
* 물품구매, 회의비 신청 시작 : 3/22(월)
* 비대면 회의비 지원 : [캡스톤디자인 - 온라인 학업관리 - 알림사항 - 회의비 사용 방법 안내]
* 캡스톤디자인 서식 : [캡스톤디자인 - 온라인 학업관리 - 알림사항 - 서식]
* 본 일정의 변경 시, [캡스톤디자인- 알림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이번학기도 비대면 수업으로 인하여 일정이 유동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상단에 안내된 페이지의 첨부파일과 홈페이지 페이지 별 상단 <공지 사항>을 확인 후 과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