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여름학기 일반기업(홈페이지 신청) 현장실습 서류 안내
-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매칭된 학생은 일반기업으로 분류합니다 -
꼼꼼하게 읽고 제출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아래 적힌 문의처로 문의해주세요.
1. 실습 시작 전
- 제출기한
1) 1차 매칭 실습생: 6월 10일 오후 5시까지
2) 2차 매칭 실습생: 6월 16일 오후 1시까지
- 제 출 처: yoni8382@yonsei.ac.kr
- 제출제목: (기업) 학번, 이름, 학과 / ex. (기업) 2018123123 홍길동 경영학부
- 제출서류
1) 신분증 사본: 상해보험 가입을 위해 필요
2) 참여학생 계좌정보&개인정보활용동의서 (붙임1)
3) 사전 설명회 동영상 시청이력 캡쳐: https://bit.ly/3ceuyKq
4) 코멘토 자기소개서 AI 이력: https://bit.ly/3f1FU5b
2. 코로나 사전검사 (실습기관에서 실습조건으로 요청한 경우)
※ 실습기관 또는 사업단에서 실습생에게 안내되는 경우이므로, 사전에 공지가 없으면 사전검사 해당되지 않습니다.
- 제출기한: 사전검사 후 7일 이내
- 제 출 처: yoni8382@yonsei.ac.kr
- 제출서류: 진료비 영수증, 검사결과지 (제비용(출력비용) 지원 불가)
3. 실습 종료 후
- 제출기한: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 제 출 처: yoni8382@yonsei.ac.kr
- 제출서류: 사업단 홈페이지에서 진행
1) 출근부
2) 실습일지
3) 결과보고서
4) 만족도조사
■ 서식11의 경우, 마지막 학기 재학 중인 실습생분이 제출해야하는 서류입니다.
■ 사전 서류 및 종료 후 서류 미제출시 실습비 지원이 어렵습니다.
■ 문의 : 033-760-5276 / yoni8382@yonsei.ac.kr
1:1 랜선상담소 https://open.kakao.com/o/sYNs2cEc
■ 근무시간 : 9시 ~ 5시 20분 (점심시간 12~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