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여름학기 병원 현장실습 서류 안내
- 사업단 홈페이지가 아닌 학과에서 진행하는 경우 병원으로 분류합니다 -
꼼꼼하게 읽고 제출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아래 적힌 문의처로 문의해주세요.
1. 실습 시작 전
- 제출기한: 6월 10일 오후 5시까지
- 제 출 처: yoni8382@yonsei.ac.kr
- 제출제목: (병원) 학번, 이름, 학과 / ex. (병원) 2018123123 홍길동 작업치료학과
- 제출서류
1) 신분증 사본: 상해보험 가입을 위해 필요
2) 참여학생 계좌정보&개인정보활용동의서 (붙임1)
3) 사전 설명회 동영상 시청이력 캡쳐: https://bit.ly/3ceuyKq
2. 코로나 사전검사 (실습기관에서 실습조건으로 요청한 경우)
- 제출기한: 사전검사 후 7일 이내
- 제 출 처: yoni8382@yonsei.ac.kr
- 제출서류: 진료비 영수증, 검사결과지 (제비용(출력비용) 지원 불가)
3. 실습 종료 후
- 제출기한: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 제 출 처: yoni8382@yonsei.ac.kr
- 제출제목: (병원) 학번, 이름, 학과 / ex. (병원) 2018123123 홍길동 작업치료학과
- 제출서류
1) 출근부 : 출력 후 수기 작성 (서식1)
2) 주간일지 : 한글파일 작성 (서식2)
3) 결과보고서 : 한글파일 작성 (서식3)
4) 만족도조사 : 출력 후 스캔 or 한글파일 (서식4)
※ 출근부와 실습일지 - 4주의 경우, 8주 내용은 삭제 후 사용
■ 사전 서류 및 종료 후 서류 미제출시 실습비 지원이 어렵습니다.
■ 문의 : 033-760-5276 / yoni8382@yonsei.ac.kr
1:1 랜선상담소 https://open.kakao.com/o/sYNs2cEc
■ 근무시간 : 9시 ~ 5시 20분 (점심시간 12~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