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버숑'과 '버숑에듀'를 운영하는 (주)그로스체인이 최근 연세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로스체인은 작년부터 경희대학교, 인하대학교, 한양대학교, 성균관대학교와 서강대학교 등 다양한 학교들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최근에는 연세대학교까지 추가로 협약을 맺어 산업 발전과 상호 간 실무능력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라는 입장이다.
(주)그로스체인 관계자는 "대학교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갖게 된 것에 대해 큰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다양한 학교들과 협약을 확대하여 시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버숑'과 '버숑에듀' 서비스는 PDF 교육자료와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시청 후 실습 캠페인을 통해 실무를 강화할 수 있으며, 환전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받는 신개념 에듀테크 서비스다. '보상'이라는 확실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지속적인 학습을 촉진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자격증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강력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풍부한 경험과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며, 동시에 자동화 수익 파이프라인 설계에 대한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학습 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