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17-여름학기 현장실습 매칭 결과 ★★
이름 총관리자 날짜 17.06.16 조회수 590
FILE [첨부]개인정보제공및활용동의서.pdf (62.7K) [134] 

2017-여름학기 현장실습 매칭결과를 안내합니다.


1. 매칭결과 확인 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현장실습현황(내역) 확인


** 현장실습현황이 안보이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기업명이 안보이는 경우 재 매칭이 실시 되오니 3번의 사항을 확인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기간 확정 :  최종 매칭된 학생은 실습기관 담당자와 전화 통화 후 확정 된 일정 마이페이지에 기입 (필수)

                       (아직 기업에 명단을 송부하지 못했으므로, 19일 이후 학생이 직접 전화 해야함)

※ KT&G 학생은 15일 사업단과 전화한 것으로 작성

 

2. 매칭(선발) 기준

가. 실습기관에서 직접 선발을 하는 경우 : 학생 이력서 심사, 면담을 통한 선발

나. 참여학과 담당 교수님이 선발 : 실습기관 성격, 신청학생 이력서 및 성적증명서 검토 후 선발


3. 매칭이 안된 경우

   가. 매칭완료 안된 기업 목록 확인 후 희망기업 선정 (6월 20일 부터~)

   나. 현장실습 > 온라인 신청(학생용) > 희망기업 수정 > 신청/등록

   ★매칭이 된 학생이 기업을 변경할 경우 문제가 발생하므로 연락요망


4. 사전교육 실시

가. 일시 및 장소 (2개 중 1번 참여)

  - 1차  2017.6.19.(월) / 창조관 102호 / 12:00~13:00(확정)

  - 2차  2017.6.20.(화) / 창조관 184호 / 12:00~13:00(확정)

나. 참여대상 : 현장실습 참여학생 1,2,3,4학년

다. 점심 식사 제공

라. 1~2차 사전교육 중 반드시 1회 이상 참여해야 실습 가능

마. 참석이 어려운 학생은 연락요망

 

5. 매칭 완료 후 제출 서류

 가.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나. 졸업예정자의 경우, 위 서류와 함께 졸업예정증명서를 같이 제출해야 함(졸업예정자 학생 전화 필수)

 다. 제출장소 및 방법

   - 기한 : 2017.6.21.(수)까지

   - 직접제출 : 학생회관 225호

   - 이메일제출  : icecream@yonsei.ac.kr

 

6.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전화 033-760-5276) / 통화량이 매우 많습니다.